도움이필요하세요?
  • 주문한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[자세히 보기]
  •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기간은 영업일의 2~5일 정도 소요되며,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반품 및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[자세히 보기]
  • 반품 및 교환은 반드시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며, 7일이 초과하였을 경우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.

  • 유모차와 카시트의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[자세히 보기]
  • 제품 구입 시 함께 전달되는 사용설명서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유모차 프레임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[자세히 보기]
  • 1. 깨끗한 헝겊으로 프레임을 닦아주십시오.
        - 부식방지와 올바른 성능 유지를 위해 진흙 또는 바닷가 그리고 모래가 있는 곳에서 사용했을 경우 프레임을 청소하고 건조시키십시오.
    2. 움직이는 부분에 윤활처리 하십시오.
        - 자전거 매장에서 판매하는 건조식 테프론 스프레이를 사용하십시오.
        - 그리스 또는 오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.
        - 유모차를 접거나 펴는 것이 어려울 경우 무리한 힘을 가하지 마십시오.
        - 주기적으로 제품의 각 부위를 청소하십시오.
      

  • 지비의 A/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[자세히 보기]
  • 무상 AS기간은 구매 후 2년이며, 관련문의는 고객행복센터(1544-942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[자세히 보기]
  • 온라인 문의
    에스베이비몰 고객행복센터 1:1 고객상담을 이용


    전화문의
    고객행복센터(1544-9420)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.